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삼성 제품에 대한 수리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905-1, 2번지 삼성스토어 방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경우, 지하철 2호선 방배역 4번 출구에서 내방역 방향으로 400m 이동하시면 됩니다. 또한, 지하철 7호선 내방역 2번 출구에서 방배역 방향으로 200m 이동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택시를 이용하실 경우 방림시장이나 한국씨티은행 방배서플지점 근처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및 혼잡시간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혼잡시간은 월요일과 금요일의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화요일부터 목요일의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이 시간대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시 유의사항
센터 내부 사정으로 인해 오후 4시 이후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가능한 오전 시간에 방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운영 종료 최소 1시간 전까지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객 증가로 인해 업무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당일 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센터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리 가능한 제품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양한 삼성 제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가능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마트폰
- 태블릿
- 웨어러블 기기
주차 안내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건물 뒤쪽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나, 혼잡할 수 있으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평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수리 가능한 제품은 무엇인가요?
방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등 다양한 삼성 제품에 대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하면 좋은 글